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부산 용호동맛집] 자연산횟집 물회~맛도 좋구 깔끔하니 먹다쬐금 부족하면 더주는 곳 "왕家박家 물회"

° 키키 ♤ 2013. 10. 11. 23:22

오늘저녁은 가게를 일찍 마치고 용호동 이기대입구 새로 생긴지는 그리오래되지는 않은듯
모든것이 깔끔한 '왕가박가물회집에 조용히 갑니다.
그느낌 아니까 ~~~
말안하셔도 아시겠죠?
입구에 도착하니 물회집 사장님이 차를 바로 알아서 적당히 주차장에
대신 주차시켜주네요.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밖을 둘러보고 사진부터 찍어봅니다.
밖 외관은 웅장하게 크면서 깨끗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서 1층을 잠시 보니 역시 깔끔하네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자 이제부터 포스팅을 한번 볼까요?^^

 

 

4인으로 들어오는 기본 회입니다.

 

 

 

 

 

기본찬으로 들어온 흑임자죽 꼬소하 맛나네요. 

 

물회 일인에게 모두 한개씩 들어오네요.

크지는 안고 자그만합니다. 

 

기본양념장 

 

 

 

 

 

 

 

전어도 있구 고랑치도 광어도 뭐가 많네요~~~ 

 

역시 가을이라 전어철인가보네요

고소하니 전어는 금방 없어지네요~~~ 

 

 

 

 

회와 술은 있어야 되겠죠 하이트 한잔~~~

그리고 소주도 한잔~ㅎㅎㅎㅎ

 

 

 회를 깻입에 싸서 한입에 쓱 ~억 입안에서 쌀쌀 녹내요~ 

 

마늘도 넣고 또 먹어봅니다.

 

양념에 상추에 싸서 음~~~

이 느낌 아니까 ~ㅋㅋㅋ

 

가을에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구이가 들어왔습니다.
보기만해도 입맛이 도네요~~~ 

 

전복죽이 나왓네요 양은 많이주지는 않은듯 맛만~~~~

 

마지막으로 들어오는 배운탕은 회을 먹고나면 매운탕을 먹으야 깔끔하니 좋아지느듯 그 느낌 아니까~~ㅋㅋㅋㅋ 

 

1층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간단하게 물회를 먹고가시는분은 주로 1층에 있는듯~~~ 

 

 

2층 단체손님내지 회손님은 주로 2층으로 올라오나봐요.

우리도 2층입니다. 

 

 

메뉴판  

 

 

 

 

횟집 사장님 박대통령과 같이 찍은 사진도 있구요.

역시 회솜시가 있는듯~~ 

 

 

찾아가시는 길~ 

01

상호

 왕家박家 물회

02

전화 번호

 051-624-0011

03

위치

 부산시 남구 용호3동 85-17번지  

04

휴무일

 없음

05

영업시간

 오전 11:00~저녁 10:00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주차장 있습니다~

08

나의 입맛

 

09

선호하는 음식

 

10

싫어하는 음식

 

11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