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광안리해변] 바다가 보이고 꼬지의 대명사 ~~~ 야키노리 전문점~~~ `히노무라 광안점`

° 키키 ♤ 2013. 9. 11. 23:55

 

오늘은 인터넷 맛집 모임이 있어서 히노무라광안점에 나와봅니다.
여름인 관계로 바다에 나와서  사람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어보고
그래도 일단은 광안점 히노무라에 들어가봅니다.
서면점 히노무라에 참석하여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구해서 이번에는
조금일찍와서 사진도 찍고 외관도 구경하고 가게안도 이러지리 둘러보고
많은 사진도 찍어봅니다.
자 일단은 포스팅 들어갑니다.
한번 봐~보시라니까요?

 

 

자 한번  꾸시(꼬지) 구경해보실래요~~~

정신없이 많이 나옵니당ㅎㅎㅎㅎㅎ

wk

 

다 기억을 못합니다.기억나는 것만~~~~

사진만 적당히 봐주세요~지송~~ㅋㅋ 

 

 

 

 

지가 무척 좋아하는 소고기꼬지!
'횡성한우등심'으로 만들었다네요.

좋아하는 관계로 기억함~ㅋㅋㅋ 

 

 

 

 

 

히노무라에서 '약간매운닭날개튀김' 맛은 좋은듯합니다.
술안주로는 정말로 좋네요.^^ 

 

과일사와~

 

 

 

 

 이건 처음 봤는데요~~~
맛있어요. 무었이냐면 '부차계란부침'
계란이랑 부추 그리고 팽이버섯 들어갔어요.
소스도 정말로 맛있었답니다.
'부차계란부침'    8,000원

 

 

 

돼지고기 편육~ 신메뉴였는데 맛은 너무 좋앗다고 생각합니다.

들어오자 마자 그냥 ~~

그 느낌 아니까~~ㅋㅋㅋ 

 

 

 

볶음우동의 모습!
15,000원
처음에 보기에는 우동이 안보이지요?
워낙 다랑어포가 많아서 안보이는 거겠죠?
안의 내용물을 이러저리 저어주면 탱탱한 우동면발이 나옵니다.
먹고싶죠?

 

자 한입에 쏙~~옥 들어갑니다 음~~

이느낌 아니까~~~ 

 

삼각김밥 (오니기리)차쌀을 썩어 만든듯  한 졸깃함과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식감이 좋네요~~~

 

우리자리에 나왔던것~ 나는 먹지를 못해서 아쉬웠던 

오노고리시 사케네요 ㅎㅎㅎㅎ

 

 

 

 

 

1+1 행사중이네요.

오노고로시 좋아하시는 분 좋겠습니다.ㅎㅎㅎㅎ 

 

 

 

 

 

외관입니다. 

 

 

 

꼬치구이를 고급스러운 먹거리로 탄생시킨 히노무라의 

정성이 들어있고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가격대라서 ~~~

부산에서 시작했지만 이제는 전국적으로 많이 퍼저났갔나보네요~

지방에 나가면 보이니 말입니다~~~

 

01

상호

 히노무라 광안리점 

02

전화 번호

 051-756-3127

03

위치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202-8

04

휴무일

 

05

영업시간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공영주차장도 있구요 아님 적당하곳에 주차~

08

나의 입맛

 

09

선호하는 음식

 

10

싫어하는 음식

 

11

나의 관점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찾아가시는 길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