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영도 태종대맛집] 동네분들로 항상 부적그리고 사랑을 많이 받는 식당 ~~~ 대사랑

° 키키 ♤ 2013. 9. 11. 23:58

 

 

오늘은 휴일이라 가게 생각은 접어두고 아는 지인분과~~
영도로 나드리를 가봅니다.

올만에 영도에 네비를찍고 가는데 경사가 심한산쪽으로 많이 올라가네요.
한참을 올라가니 주변에는 벗꽃나무들이 참많으네요.
봄에 오면 주변이 너무나도 아름다울것 같습니다.
일단 가게에 도착하니 평범한 동래에 고기집이면서 식사를 할수있는집이네요.
그런데 가게는 많이 크면서 단체손님들도 받을수 있느곳입니다.
모친께서 요식업을 하겠다고 하니 건축업을 하시는 자제분이 이가게을 지어 주셨다는데
넓고 점포 내부부터 주차장까지 다 좋습니다.
그리고 주인사장님도 인상도 좋으시고 마음을 편하게 해주네요.

간단은 설명은 그만하고 포스팅한번 보시겠습니까?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재미있게 그리고 맛있는 식당을 한번 보이소~^^

 

 

 대통보쌈 ~10,000원 X 3인분,

대통보쌈도 시키고 고기도 ~

 

대통밥도 있구 가지수가 제법 많지요. 

 

양념갈비 ~  200g  7,000원 X 2인분,

 

 

효울적인 불판 ~ 고기가 적당히 익으면 양 옆으로 올려 놓으면 되는 곳이 있네요.
아주 특이하면서 고기를 타지않고 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생선을 잘조리를 해서 그러지 맛있더라구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보쌈을 이렇게 싸서 먹어봅니다.

음~~~쏙~~~옥

말로표현 안되죠!

 

 

 

고기를 파저리와 마늘을 깻입에 싸서

소주한잔을 걸치고

한입에~ ~ 

 

특이하게 생긴 불판~ 

 

2층입니다.

벽쪽에는 대나무로 ~~~ 

 

 

2층은 편한하면서 조용히 음식을 먹는 분들은

여기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1층입니다. 

테이블로 되어있네요.

 

 

유명인사 사인 ~ 특이하게 유명 정치인 싸인이 있었서 가까에서 보니 김을동씨 국회의원
                그리고 김무성 부산시장님,조광래 축구감독님도 이리저리 많으네요.

 

 

 

 

 

 

 

메뉴판~ 

 

 

 

 

 

 

  

 

 

봄에 벗꽃이 폈을때 찍은 사진이 있네요. 

 

01

상호

 대사랑

02

전화 번호

 051-403-0026~405-2255

03

위치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 510-45번지 (귝재마마 103동 맞은편)

04

휴무일

 

05

영업시간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무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고기를 먹고 식당을 나와서

바닷가 쪽으로 가다가 바다를 즐기는 사람들을

한번 찍어봅니다.

 

낚시도 하고 있네요

뭘 잡았을까? 

 

중리해변  갈맷길~

 

멀리 배들도 많이 보이네요.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