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연산동맛집] 참치회골목에서 업소바다 다른 맛을 가지고 있지만 ~아주맛있는집 ~정참치

° 키키 ♤ 2013. 10. 11. 23:28

 

 

우연히 아는 지인분이 연락이와서 같이 연산동에 있는  참치외전문점에 '情참치' 참치회를 먹으로 비가 오는데
참치를 좋아하는 관계로 달려가봅니다.

연산동 (구)KNN방송국 골목에 위치하여 여기에는 참치회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가
참많이 있네요.
물론 유동인구도 많으니 그런것 갔습니다.
일단은 차를 주차하고 2층인 정참치가게로 올라 정참치가게에 들어서니 가게는 깔끔하고 좋구요.
모든분들 깨끗하니 참좋아 보이네요.
같이간 지인분과 방으로 들어가봅니다.
주문도 식혀 인인당 35,000원짜리를 주문하여 네명이서 식사를 합니다.
자이제부터 쭉~~~욱 들어오겠지요
자 포스팅 들어갑니다^^
한번보이소 ~
먹고싶을꺼예요~~~

 

 

 

 

참치회 메인 ~ 역시 메인메뉴라서 그런지 화려하네요.

금도 뿌려저있궁  메카도로,빅아이가마,참다랑어, 세도로,오도로,빅아이뱃살 ,참다랑어 울대

 

일단은 한점을 내어서 이것저것 넣어서

한입에 쏙 넣어봅니다.

연하면서 쌀쌀녹아버리네요. 

 

스모노 ~ 새우장[간장새우], 노르웨이산 생연어,해삼,멍게,한치,참치타다끼

메인이 나오기 전 등장하는 해삼물 오히러 뭐가 이러저리 많네요.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고 먹어봅니다.ㅎㅎㅎㅎ

 

따다끼 ~토치로 겉만 살짝 익혀서 불맛과 식감을 높힌 참치타다끼,

 한점 먹어봅니다.

 

소고기 육회 ~ 주 3회 도축하는 곳에서 신선한것만 공급받아서

손님에게 제공한다네요. 

 

소고기 육회도 한점 먹어봅니다.

역시 연하고 살살녹습니다.

 

 

오도로 ~ 참다랑어 뱃살 중 가장 지방이 풍부한 부위를

와사비와 그리고 금도 조금 얹어서

먹어봅니다.

금가루는 몸에 사정없이 좋을려나~

나도 금은방을 하지만 금은 사정없이 좋아 ㅎㅎㅎㅎ

 

 

새우장과  ~  

 

 

전복회 ~ 35,000원짜리 코스 요리를 삼인분이상 주분하신분만 제공됩니다. 

 

참치 머리를 해체 ~  35,000원짜리 코스 요리를 삼인분이상 주문시 전복회와같이 제공됩니다.

이마사,눈살,입천정살,뿔살,코살 

 

눈물주 ~ 참치머리 해체하면 항상 등장하는 눈물주,

원래는 소주에 타서 먹는데 오늘은 비도오고

해서 대리운전도 없을것 같아서 사이다에 타서 먹어봅니다. 

 

일단은 술은 아니지만 

건배를 해봅니다.ㅎㅎㅎㅎ 

 

고래고기~ 서비스로 주네요 ~ 

 

홍어 ~ 나는 홍어는 좋아안하는지라

구경만 하고 먹지를 않았어요. 

 

오뎅탕 ~ 참치집서 오뎅탕이 나오네요.

스비스겠죠 ㅎㅎㅎ

이것하나만 있어도 실컷 소주한잔하겠습니다.

 

남방참다랑어 뱃살 ~ 제주도나 그 밑 지역에서 잡히는 참다랑어를 일본어로 '미나미'

로  부른다,미나미는 선별해서 지방질과 선도가 좋을때 통채로 구입을 하며,

메인 참치회 접시에 몇 점씩 추가되어 들어온다.

 

알밥 ~ 배가 불러서 더 먹지는 못하고 ~

맛만조금 보고 그래도 맛있게 자꾸 들어갑니다.

배가 고장이 안날련지 걱정~ㅋㅋㅋㅋ

 

 

 

참치 머리구이 ~ 해체가 끝나면 주방으로 가져가서 간장양념을 이용하여

맛이게 조리해서 가져다 주네요.

감칠 맛이 남~~~

 

 

오너쉐프 ~ 해체작업 시작합니다. 

 

정말로 손놀림이 대단하세요.

신기하기도 하고요.

신의 경지에 올랐나보네요~~~ 

 

 

 

그날따라 비가많이 왔어요

창문에 비가~~~ 

 

 

 

 

 

 

 

외관 이층이지만

소문이 났나보네요.

제법 방마다 손님이 많습니다. 

 

 

 

01

상호

 淸참치

02

전화 번호

 051-865-3788

03

위치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89-7 그린상가 2F

04

휴무일

 

05

영업시간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가게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네요~

 

 

예약은 051-865-3788이 여기로 하시면 되구여~~~
여러분이 가시게 되시면 예약은 필수 이겠죠...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