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해운대맛집]착한가격에 먹어보지 못한 양념양곱창집~~~ 양동이

° 키키 ♤ 2013. 10. 11. 23:46

우연히 친하게 지내는 지인동생분의 소개로 가게된 해운대 양동이 양곱창 전문점입니다.
오늘이 시간이 나서 해운대로 몇분이서 가게되었네요.
양동이 양곱창집에 도착하여 가게앞에 주차를하고 바로보니 가게가 깨끗하니
멋져보입니다.
입구에서 사진을 몇장찍어보고 들어가서 사진을 찍를려구 하니 제법 손님이
있어서 조용할때 찍기로하고  한자리 해봅니다.
젊은분은 사장님은 아닌듯 우리자리로 주문을 받으러 오셨네요.
인상도 좋으시구 주문도 상냥하게 하시네요.
일단주문해봅니다.
양곱창을 가지고 오셨어 구워주면서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구요.
먹는 방법도~~~~
사장님은 아니시구 총책임자이신가보네요.
자그럼 사진을 통해서 양념양곱창 한번보실레요?

 

 

 

 


저는 양곱창이라면 양념을 하지않은것을 먹어보았지만 양념을 한것은 처음먹어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는 양념도 맛이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특양이네요.
특양은 두께가 조금 있네요.
맛은 부드러운 맛이 있어서 좋읍니다.

 

 

양념소스인데 약간맛을 보니 매워요 그래서 종업원에게

조금안맵게 할수없냐고 하니~ 모든 양념이 다 되어서

안됀다네요.

조금 아쉬원듯~~~ 

 

자! 이제 불판에 특양이랑 대창을 직원분이 올려서 구워줍니다.
너무 맛있게 지글지글 맛이게 구버지고 있네요~

그래서 우리가 안구워서 그런지 아주편하고 맛있게만 먹어주면 됩니다.
양념이 들어가서 그런지 타거나 너무 익으면 질긴다고 하네요.

 

 

 양념에 살짝만 찍어서 먹어보니다.

음 고기가 연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갯저리하고 같이 먹어봅니다.

저도 월래 고기는상추나 갯저리는 같이 안먹어요.

고기맛을 몰라서~~~

 

 

대창도 살짝만 찍어서 먹어봅니다.

주종목이 양이라고 해도 대창이 쫄깃하면서 구수한 맛이나면서 맛있어요.

 

와인한잔과 같이도 먹어봅니다.

음 ~~

좋네요.

 

곱창전골 

 

 

 

 

 

 

1층 내부입니다.

테이블이 사각과 원형이 조화를 이루며 있습니다.

2층도 있습니다.

단체손님에게  좋은듯한데 이층사진이 없네요.

깜박했습니다.

 

 

 

메뉴판을보니 재미있네요...ㅎㅎ

 

 좋아요 그럼 양동이 출전 선수명단들 한번 둘러볼까요  ㅋㅋㅋㅋ

 

 

 

착한 식당이라는 문구들이 벽면에 적혀있습니다.

식당에서 많은 노력이 중요한 글 같네요. 

일단은 판단은 손님목~~~ 

 

 

주차장에 도착하여 주차를 하고 돌아서니 바로앞에 가게가있습니다.

외관은 깨끗하니 좋아보이네요. 

 

 

명함입니다.
참고하시라구요.
찍어서 올립니다. 

 

 

찾아가시는  길 ~~~

01

상호

 양동이

02

전화 번호

 051-746-8088

03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544-4(해운대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

04

휴무일

 

05

영업시간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