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경성대맛집]삼겹살 돼지껍데기같이 먹으면 먹을수록 쫄깃하면서 자꾸 땡기는~~~내껍데기 돌리도!

° 키키 ♤ 2013. 10. 11. 23:42

부경대 담벼락에 있을때 함가봤는데 고기도 맛있고 친절하시매~~ 항 상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번에 경성대쪽으로 위치가 조금더 좋은곳으로 가게를 이전하게되었네요~
우연찬게 갈기회가 생겨서 가게되었는데~~~
역시나 가게가 깨끗하니 모든것이 새롭게 새로운 모습으로~~

 부부끼리 부지런히하는 모습도 보기좋구요~
우리집사람도 삼겁살과 돼지껍데기에 같이싸서 먹어보더니만 쫄깃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한번 보실레요~~~
부부가하는 맛있는고기집~~~

 

 

 

 

한 판 3인 기준 ~ 삼겹살 3인분 +돼지껍데기 1인분,

삼겹살과 목살중에서 택일 해도 되구요.

셋트로 주문하면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23,000원  

 

돼지껍데기 ~ 1인분, 3일 숙성을  나온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셋팅이네요. 

 

 

 

 

 

 

 

고기구워주네요~

손님이 많이 않으면 주인이 직접 구워줍니다.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겠죠~ 

그리고

어섯썰기 방식으로 고기를 썰어주니 보기에도 맛있어보이고

사실 맛도 있네요.

고기가 잘구워져서 그런가요.

 

한입에 쏙~옥 들어갑니다.

맛있어요.

궁금하면 가보시라니까요? 

 

돼지껍데기와  생삼겹을 같이

싸서 먹어봅니다.

쪽깃하니 맛이 쥑인네요~ㅎㅎㅎㅎ 

 

 

 

 

 

 

 

석쇠에 구워 먹으니

고기가 더욱 연하고 맛있어요.

 

한입에 사정없이 먹어봅니다.

역시 연하고 맛있어요.

굿뎅이~~~ 

 

 

된장 ~ 3,000원 소고기가 들어 있어 더욱 맛나네요.

여기에 라면사리 1,000원 추가하면 더욱 좋아요.

 

 

 

누룽지 ~ 2,000원, 직접 만들었다네요. 

 

김치찌개 ~ 5,000원 , 돼지고기도 들어가고 국산김치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욱 맛나네요.

그러고 맵지도 안구요. 

 

메뉴판  

 

 

 

 

 

옆 골목안에 있습니다. 

 

 

찾아가시는길

아직 상호는 안나오지만

주소로 찾가가시면 됩니다.

                                                                                               남구 용소로 7번길 53-7번지  

 

 

 

01

상호

 내껍데기 돌리도!

02

전화 번호

 051-621-9969

03

위치

 부산시 남구 대연3동 8번지,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전화하면 마중나옴,

남구 용소로 7번길 53-7번지  

04

휴무일

 명절에만 휴무,

05

영업시간

 17:00 ~ 00:00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로또대박주차장 한 시간 무료,식당 앞에 위치

08

나의 입맛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