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랑 한의원

[스크랩] 포도막염증상안압상승눈통증부심충혈각막유리체혼탁비문증날파리증 이어진다?

° 키키 ♤ 2018. 5. 2. 15:34




충혈로 시작해 실명까지?


여러분의 몸에서 가장 예민한 부위는 어디라고 생각하나요? 아마 피부를 꼽는 분들이 많겠지만 사실 이보다 더 예민함을 가진 부위가 바로 눈이기도 합니다. 조금만 피곤하거나 먼지와 같은 이물질만 들어가도 빨갛게 충혈이 되기 때문이죠


그런데 누구나, 언제나 생길 수 있는 이 충혈을 가볍게 생각하거나 간과하면 자칫 위험을 부를 수 있습니다. 우습게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끝은 실명을 부를 수도 있는 포도막염증상 중 하나니까요. 그래서 오늘 위험의 요소가 큰 포도막염증상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화와 상관 없어요~


사실 국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미국 내에서는 실명을 일으키는 병 5위를 기록할 만큼 흔한 질환이기도 합니다


특히 평균적인 환자연령은 35세기 때문에 노인성질환으로 분류하지 않고,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조심해야 할 병이기도 한데요. 원인으로는 바이러스 감염 혹은 자가면역이상으로 인한 비감염으로 나눌 수 있으며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 또한 있습니다.







포도막염증상으로는 위에서 언급한 충혈이 대표적인데, 병이 발병한 부위에 따라 증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도 합니다


안구 앞 부분에 염증이 생기면 시력저하나 눈통증, 비문증 등이 생기기도 하며 중간에 염증이 생겼다면 시력저하와 함께 날파리증이 생기기도 하죠


또한 뒷부분에 염증이 생긴다면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아무런 증세가 없다고 한들 정기적인 예방과 검진이 필요합니다.







앞서 말한 것과 같이 부위에 따라 병을 구분할 수 있는데, 부위나 정도에 따라 증상이 다르듯 치료법 또한 다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포도막염증상이 오래가지 않고 나은 듯해 보일 수 있어도 우리 몸에 남아 있는 원인요소들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재발이 잦은 병이기도 하니까요.








 따라서 본원에서는 포도막염증상만 치유하는 것이 아니라 몸에 남아있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체질개선에도 집중해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면역력저하나 간 기능 저하, 혹은 노폐물이나 찌꺼기가 눈으로 하여금 쌓이면서 포도막염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외적인 부분에만 포커스를 맞춰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체질적이나 내적인 부분에 포커스를 맞춰 한방요법을 적용하는 것이죠.







또한 눈에 좋은 운동이나 수분 섭취법, 양생법 등을 알려드려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관리방법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빠른 치료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바른 치료이기도 합니다. 28년간 고질적이며 난치성 눈질환만을 개선해온 저희 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일상을 힘들게 하는 포도막염증상으로부터 벗어나길 바랍니다.






출처 : 눈치료/시력개선 눈사랑한의원
글쓴이 : 눈사랑한의원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