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랑 한의원

[스크랩] 망막박리증상시력저하시야장애결손협착왜곡암점비문증광시증변시증 환자를 최우선하는 곳

° 키키 ♤ 2018. 5. 2. 15:12




가끔 예전에는 시력이 좋았다고 이야기하며 현재에 찾아온 안질환에 대해 씁쓸해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 오는 노안 등이 그러한 것인데요. 이와 더불어 시력저하를 일으키는 망막관련 질환들을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마음의 스트레스까지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말씀드릴 망막박리는 망막질환의 대표적인 케이스로써 적극적인 의지로 대처를 한다면 다양한 증상에서 벗어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실 수 있습니다.

 





망막박리는 무엇이고 왜 생기는 것일까요?

 

 

망막박리는 안구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망막이 안구 내벽에서 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망막은 얇은 막인데 벽과 붙어 있어 우리가 보는 사물을 인지하고 시세포를 통해 뇌로 보내주는 역할을 하지만 만약 들뜨고 영양공급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못하게 된다면 시세포 기능이 저하되고 그로인해 시야협착과 왜곡 그리고 암점 등과 같이 굉장히 불편한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에는 내과적인 이유를 포함하여 당뇨와 고혈압 그리고 망막혈관염과 더불어 염증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나타나게 됩니다.

 




망막박리증상시력저하시야장애결손협착왜곡암점비문증광시증변시증 등 악화를 막으려면 원인을 꼼꼼하게 찾는 것 필요한데 이는 단순히 눈을 중심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눈과 관련된 오장육부의 내부적인 원인도 찾아 살펴봐야 합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환자의 생활습관을 체크하고 그와 더불어 나타날 수 있는 안질환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며 환자가 평소에 궁금해 했던 사항들까지 정리하여 친절하고 알기 쉽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본원에서는 환자들이 평소 생활에서도 도움이 되길바라며 혈자리 마사지법과 눈에 좋은 식단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평소 보이지 않는 다고 하여 몸을 탁하게 하는 인스턴트나 기름진 식단이 아닌 눈에도 건강하고 몸에도 좋은 과일과 채소위주의 식단을 구성해보시길 바랍니다.

 

 

 



28년간의 경험과 노하우

 

 

본원은 25000명 이상의 치료사례를 갖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환자를 정성을 다해 빠르게 병이 호전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난치성 질환을 위주로 지금까지 해온 세월 만큼이나 다른 곳을 보는 것이 아니라 오직 환자들의 눈을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와 유명 대학병원과의 해외연수와 교류 그리고 책 출판 까지 환자들의 눈에 빛을 밝히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맞춤 명안탕과 5대 한약환 그리고 침치료와 극침, 정혈 치료 등을 통하여 본원만의 치료 철학을 구축한 이곳에서는 단순히 눈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몸까지도 건강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평소 자신이 무슨 체질인지도 몰랐던 것과 달리 내원한 후 하루 하루 달라지는 여러분의 모습을 꿈꾸시길 바랍니다.

 



하루아침에 변하는 것보다는 꾸준하게 열심히 치료의지를 갖고 회복하시고 다시금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을 때까지 저희 한의원이 옆에서 정성을 다해 돕겠습니다.






출처 : 눈치료/시력개선 눈사랑한의원
글쓴이 : 눈사랑한의원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