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랑 한의원

[스크랩] 광시증증상빛번쩍비문증시력저하장애시야흐림혼탁결손변시증눈통증 무엇이 문제일까요?

° 키키 ♤ 2018. 5. 2. 15:16




광시증은 빛이 없는 어둠속에서도 빛을 느끼는 현상인데 굉장히 신경쓰이며 스트레스 받을 수 있는 질환입니다. 이 같은 원인은 유리체가 망막을 당길 때 불빛이 반짝인는 것 처럼 번쩍거리는 데 차가운 것을 먹었을 때 갑자기 머리가 아프며 눈에 별이 보이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특히 눈을 감거나 어두운 곳에서 나타나는 증상 특성상 밤에 잠을 이루기 힘들어질 수 있다는 것이 환자들에게는 굉장히 스트레스 받는 일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생기는 것일까요?







사람마다 원인이 다르니까!




광시증증상은 환자의 평소 몸 상태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과도한 음주나 과로 그리고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하여 나타나는데 계속 증상이 지속된다면 반드시 진찰과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망막박리가 시작되기 전에 자주 그러한 느낌을 받으며 주로 고령자에게 나타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망막열공이 발생했다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광시증증상빛번쩍비문증시력저하장애시야흐림혼탁결손변시증눈통증과 현상들에 관해서 본원은 평소 여러분의 식습관을 바라보고 생활패턴을 조사하여 분석하며 그에 맞는 맞춤 관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눈에 좋은 식단은 물론이고 침치료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이침치료 등을 알려드려 환자로 하여금 생활 속에서 미처 알지 못했던 나를 만나고 치료의 의지를 높일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혹시 이러한 증상이 계속 된다면 의심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긴가민가 하시다면 눈앞에 날파리가 날아다니는 것과 같은 비문증과 함께 주변에 커튼을 친 것과 같이 부분적으로 가려지는 현상 그리고 저녁때 유독 심해지는 광시증이 나타난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물이 찌그러져 보이고 왜곡되어 보인다면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치료를 진행해야 할까?



본원은 눈치료 뿐만 아니라 몸까지도 치료하여 사람 전체가 건강해지도록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맞춤으로 진행되는 만큼 꼼꼼한 상담이 필요한데 여러 환자를 경험한 대표 원장님의 치료노하우를 여러분들은 느끼실수 있습니다. 



맞춤 한약인 명안탕은 이곳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습니다. 탕약실을 겸비한 본원은 환자 한분 한분에 맞게끔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약재를 엄선하여 가감하고 빠른 치유를 위해 침치료와 극침치료 정혈치료를 통하여 오장육부의 기능까지 개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간과 신장이 약해 노폐물을 제대로 걸러내지 못하여 눈에 쌓이는 어혈과 찌꺼기들을 제거하고 다시 눈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치유를 해보심은 어떠신가요? 28년간의 치료노하우를 담고 있는 본원만의 치료방식을 통해 여러분의 치료의지를 높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는 본원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나와있는 정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 눈치료/시력개선 눈사랑한의원
글쓴이 : 눈사랑한의원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