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랑 한의원

[스크랩] 중심성망막증원인황반부종삼출침전장액박리위축맥락막염혈관폐쇄 하나만 볼것이 아니라

° 키키 ♤ 2018. 5. 2. 15:15




오늘 말씀드릴 중심성망막증은 갑작스럽게 환자를 당황스럽게 만들곤 합니다. 바로 시력이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눈의 외상이나 또는 생활습관의 원인으로 인한 노화로 눈이 지치고 그로 인해 망막에 물이 고여 해당질환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 바로 시력장애를 일으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질환에 대해서 어떻게 치료를 이어가야 할까요?




혹시 이러한 증상을 겪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예전과 다르게 중심부의 시력저하와 함께 사물이 휘어져 보이고 크기가 실제와 다르게 보이며 더 어두워 보이고 색이 다르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현재 물체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 것도 해당 질환의 증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주로 남성에게 자주 나타나게 됩니다. 





중심성망막증 질환의 원인으로는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그리고 노화와 커피와 담배 그리고 수면부족 등이 해당 질환을 악화시키게 됩니다. 또한 맥락막염증과 망막혈관폐쇄 등으로 인하여 나타날 수도 있는데요. 그러므로 평소 몸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자연치유가 안 된다면 검진을 받고 정확한 원인과 근본적인 치료가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어떻게 치료를 할 수 있을까?



만약 중심성망막증원인황반부종삼출침전장액박리위축맥락막염혈관폐쇄가 만성화될 경우 해당질환은 2차적인 질환의 가능성과 악화가 진행될 수 있으며 시력은 점점 감퇴될 수 있습니다. 본원은 수십년간 난치성 눈질환을 치료해왔으며 눈과 몸을 동시에 회복하는 근본적인 한방치유법을 이용하여 환자들에 눈에 빛을 부여해 드렸습니다.

 






실제 눈중풍에 걸려봤던 대표원장님은 환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세로 28년간을 이어왔습니다. 저희 한의원의 수많은 치료사례는 의원 홈페이지나 저서인 <고질적 눈질환-자가치유>편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몸을 같이 봐야 하는 이유?




우리의 몸은 유기체적 성질을 띄고 있다고 한방의학에서는 보고 단순히 어느 한곳이 아프다 하여 그곳 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뿌리깊은 원인이 되는 내과적인 요인까지 함께 들여다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눈에 좋은 혈자리 마사지법과 수분섭취법 그리고 식단 등을 상세하게 알려드려 스스로 몸과 눈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곤 합니다.






저희 한의원이 특별한 이유는 맞춤 한방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원인별, 체질별, 증상별로 똑 같은 병이라고 할지라도 치료의 방법이 달라야 합니다. 사람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최적화된 맞춤 한약과 5대환, 한약차, 극침, 정혈치료를 통하여 눈과 몸을 회복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눈만이 좋다고 하여 사람전체가 건강한 것도 아니고 몸만 건강하고 눈이 나쁘다 하여 사람이 건강하다고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중심성막막증에 대하여 더 알고 싶으시다면 본원을 통해 정성을 다해 회복을 돕는 맞춤 한방프로그램을 실시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바른치료로 최대한 내원의 횟수를 줄여 여러분의 불편을 줄여드리겠습니다. 








출처 : 눈치료/시력개선 눈사랑한의원
글쓴이 : 눈사랑한의원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