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랑 한의원

[스크랩] 당뇨망막병증비문증광시증눈부심시력저하장애시야흐림결손왜곡 내게 맞는 치료법

° 키키 ♤ 2018. 5. 2. 15:02






조금만 검색해도 많은 정보가 우수수 쌓이는 정보의 시대에 당뇨와 같은 만인의 관심사에 대해서 한번쯤은 검색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대사질환의 하나인 당뇨는 인슐린 분비량 부족으로 인해 나타나는 질환인데요. 한마디로 혈당이 적절치 못하게 유지되어 발생한 것입니다. 하지만 해당질환이 무서운 것은 다양한 합병증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인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오늘 말씀드릴 당뇨망막병증비문증광시증눈부심시력저하장애시야흐림결손왜곡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치명적인 합병증인 당뇨망막병증은 최종적으로 시력까지도 잃을 수 있도록 하는 무서운 질환입니다. 특히 당뇨를 오랫동안 앓고 있는 분들에게 그만큼 발병률이 높은데요. 









그러므로 당뇨를 관리하며 눈까지도 맑게 만드는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근본치료라 함은 단순히 어느 하나에만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전체를 아우르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또 다른 눈의 질환인 녹내장이나 유리체 출혈 그리고 망막박리와 같은 질환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의원에서 치료가 가능한가요?




일단은 도움이 될 만한 많은 곳의 정보를 얻고 내원하여 진료를 보고는 있지만 정말 한의원에서 눈이 치료가 가능한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같은 의문은 28년동안 수많은 난치성 환자들을 직접 만나고 돌봐드린 본원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치료 기록은 말을 해주고 있습니다. 








|본원은 가능합니다!




무조건 많은 횟수와 많은 이력에서 나오는 답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당뇨망막병증을 치료하는 데 있어 원인을 파악하고 제거하며 그것을 앓고 있는 환자분의 심적인 안정감을 도모 그리고 전체적으로 편안함을 유지 한 채 몸에 부담이 덜 한 방식의 다양한 한방치유프로그램을 적용하기 때문입니다.



진료를 받고 있는 환자분의 체질이나 현재 건강상태 그리고 다른 합병증의 이상유무 등을 신경써서 살피며 이를 치료에 적극 반영하여 1:1 맞춤 한방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명안탕과 오대한약환 그리고 극침치료와 정혈부황이 이에 해당하는데요.







자세히 말씀드리면 이와 더불어 병에 좋은 음식과 운동법 그리고 생활 습관 개선 까지 다양한 것을 신경써서 회복을 돕기 때문에 혼자서는 힘들었던 점을 충분히 알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당뇨망막병증은 물론 기타 질환까지도 개선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돕습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본원의 대표원장님이 직접 저술하신 <고질적 눈질환 책>시리즈를 통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데요. 나와 비슷한 다양한 치료사례와 구체적인 치료방법을 알 수 있으므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뇨로 수년간을 힘들게 지내왔는데 그로 인해 눈까지 아프게 된 여러분들을 상처받은 마음, 그누구보다 공감하고 가슴 깊이 위로해드립니다. 정말 경험하고 회복을 도와 드렸기 때문에 환자 개인별로 알맞은 처방을 통해 증상개선과 체질 변화 그리고 전체적으로 건강한 여러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다면 나에게 맞는 치료법을 적용시켜 줄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출처 : 눈치료/시력개선 눈사랑한의원
글쓴이 : 눈사랑한의원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