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랑 한의원

[스크랩] 망막전막황반주름합병백내장유리체출혈열공박리부종포도막염녹내장 몸과 눈을 동시에

° 키키 ♤ 2018. 5. 2. 15:08




갑자기 시력이 떨어지거나 눈앞에 뿌옇게 막이 생긴 것 같은 증상을 겪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앞을 제대로 보고 싶지만 무언가 가려져 있어 볼 수가 없다면 금방이라도 걷어내고 싶은 심정일 것입니다. 망막전막이 바로 이러한 질환 중의 하나입니다. 망막전막은 황반주름과도 연관되는데 우리가 보는 사물을 인식하는 망막의 앞에 새로운 막이 형성되어 초점을 정상적으로 맺지 못하게끔 만들어 나타나는 질환 중의 하나입니다. 







망막 앞에 새로운 막이 쪼그라 들게 되면서 시력 장애를 유발하는 이 병은 연령에 상관없이 나타날 수 있지만 대부분 노화가 본격적으로 가속화되는 중장년 층에게 주로 나타납니다. 또한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빠른 치료와 함께 근본적인 몸의 치유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잊지마세요!




망막전막으로 인해 불편한 눈을 치료하기 이전에 생각해 봐야 할 것은 바로 몸 입니다. 다양한 눈질환은 몸 속의 원인에 기인하여 증세가 심해질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 자동차 엔진이 고장나서 앞으로 가질 못하는데 단순히 헤드램프만 나온다고 하여 온전한 차량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이처럼 내 자신이 건강치 못함으로 인해서 눈도 건강치 못한 것은 당연한 것이므로 눈과 몸을 동시에 치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부적인 몸 속의 문제를 없애기 위해서는 본원이 소개해드리는 혈자리 마사지 법과 한약차 그리고 명안주스 만드는 법을 제대로 배워 치료와 함께 스스로 몸과 눈을 건강하게 만드는 것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눈에 좋은 건강한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여 몸을 맑게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맞춤 한방치료 노하우!




저희 한의원에서는 망막전막을 비롯하여 나타날 수 있는 합병증인 유리체출혈과 망막열공, 박리 그리고 포도막염과 녹내장 등을 치료할 수 있는 노하우와 풍부한 치료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수와 교류 그리고 연구를 통해서 본원만의 독자적인 맞춤 치료방식을 구축하였는데 단계별 치료법으로써 원인은 물론 증상과 체질까지 개선해드립니다.







보통 망막전막은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들에게 자주 나타나는데 체력적으로 또는 체질적으로도 힘든 부분이 많기에 이러한 것을 모두 고려하여 진료를 해줄 수 있는 곳을 택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입니다. 눈과 몸을 같이 고칠 수 있는 본원에서는 28년간 다양한 난치성 눈질환을 치료해왔습니다. 








눈은 소중한 우리 몸의 자산인 만큼 아끼고 가꾸어 더 편하고 행복한 삶을 나아가시길 모든 내원하신 환자분들에게 바랍니다. 그러므로 정성을 다하는 한약 제조와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한약차 그리고 5대 한약환과 극침치료 그리고 정혈치료 등을 통해 눈과 몸의 기능을 원래대로 만들어보 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출처 : 눈치료/시력개선 눈사랑한의원
글쓴이 : 눈사랑한의원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