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해운대맛집]센텀시티 한샘 플래그샵 6~7층에 위치한~ 그랜드애플 부페~

° 키키 ♤ 2013. 10. 26. 23:55

 

오늘은 해운대에서 잘하는 뷔페에 부산맛집기행 모임이 있어서 일찍 도착했어요~
처음으로 가보는 그랜드뷔페 기대를 하고 갔지만 그래도 놀라웠어요.
우리는 7시30분 예약인데 도착하니 30분정도 일찍왔네요.
그런데 이렇게 큰뷔페가 손님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허미 우리도 일단은 줄을서서 기다려봅니다.
조금있으니 우리와같은일행들이 속속도착하구요.
그의가 시간이 다되어서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안은 너무 깨끗해서 좋구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실내사진은 인물땜시 찍지는 못하고 음식사진만 드러갑니다.
음식이 절로 맛이나겠습니다.
자그럼 사진으로 함 보이소~~~
키키선화골드 포스팅 들어갑니다.

 

 

오늘은 너무 맛있는 음식이 많아도

적당히 조금만 먹을려구

와인까지 요선에서 아님~~~

알아서 생각하실것 ㅋㅋㅋㅋㅋ

 

스테이크와 대하(왕새우) 

정말로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만드네요!

 

오늘 저는 왕새우와 스테이크를 무척맛있게

먹어보네요!

와인까징~

먹으면서 생각나는게

다음에 가족들 모임을 여기서 하면 뎃낄인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전복회를 집사람이 가지고 욌네요.

역시 눈치가 빠른 집사람

내는회종류는 무조건 좋아하지만 그래도

역시 전복회 씻은 묵은지 와

같이 먹으니 쥑이넹~~~ㅋㅋㅋ

 

저는 파스파는 무조건 사정없이

먹는데 늦게 가지고 와서

할수 없이 남겼네요.

아까벼 ㅎㅎㅎㅎㅎ 

 

직원분이 맛있는 음식을 가지고 가라고

막퍼주시네요.

그래서 음식에 사진을 찍을려니

우리도 이쁘게 찍어다라는 말이

너무 이쁘게 들려서

함 찍어봅니다.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시매

인상도 좋으시고 잘생겨셨네요~~~

다음에 또 가면 그분한테 음식달래야지 ㅋㅋㅋㅋ 

 

 

 

도대체 이많은 음식을 어디에 쬐금씩만

맛을 본다면 배가 불러서 집에도

못갈것 같네요.

 

 

 

 

고기를 바로 바로 구바주니

더욱 맛있는 고기들 ~~~~ 

 

 

 

 

 

 

 

 

 

 

 

 

 

 

 

 

 

롯데자이언츠 선수단의 다녀간 흔적들이 있네요. 

 

 

그랜드애플 홈페이지가 있네요.

http://grandapple.co.kr/

 

 

 

 

 

 

찾아가시는 길~ 

01

상호

 그랜드애플

02

전화 번호

 051-743-

03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15 한샘플러그샵 6~7층

04

휴무일

 없는 것으로 생각됨

05

영업시간

 위에 이용안내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무료주차 건물지하 주차장입니다...

 

예약은 051-743-3032 이 여기로 하시면 되구여~~~
여러분이 가시게 되시면 예약은 필수 이겠죠...
무료주차 건물지하 주차장입니다...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