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자랑 유명한집

[스크랩] [서면맛집] 얼큰함과 고소함의 극치 복국전문점 ~~~ 호호복국

° 키키 ♤ 2013. 10. 26. 23:45

 

저저번주에 서면에 있는 새로 오픈하지는 얼마되지 않은 "호호복국"집에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본인은 복국을 좋아하는지라 큰기대를 가지고
특선 메뉴 코스 요리를 먹게 되었는지 일인당 가격이 30,000원 생각보다는
가격은 괜찮은 듯~~~~
고가의 까치복으로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있는 줄 알았는데~~~
나오는 종류는 너무나 많으네요.
손님의 접대나 단체모임같은 경우에는 괜찮은듯 ~
점포안은 상당히 넓은 실내,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깔끔하고 그리고 방과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단 포스팅 한번 보실래요?
느낌 좋으니까~~~

   

 

 

특선 셋트 메뉴

 

까치복 ~30,00원 x   4인분

 

왜관~

깔끔하지요~

 

복구이~

 

복탕수어 ~ 은복으로 만들었다네요~

 

복매운탕 ~

 

 

복지리 ~ 역시 복국은 이것이 최고지요!

 

소스  ~  살코기만

 

샐러드 ~ 역시 음식을 먹으면서 샐러드는 필수 ~

 

복껍질무침 ~ 살짝 매콤하면서 단맛도 있구요 좋으네요~

 

기본으로 나온것인데 금방 해치웠어요.ㅎㅎㅎ

 

 

 

 

 

 

해물모듬 ~ 멍게,한치,전복,

몸에 좋다는 전복만 손이 가네요~ ㅋㅋㅋ

 

 

멍게 ~ 한입 먹어봅니다.

너무 싱싱하니 자꾸 먹게 되네요~~~

 

전복 ~ 쪽깃하면서 몸에 좋타니 이것만 ~~ㅎㅎㅎ

 

젠사이 ~  양념에 버무려서 먹는데 쌈처럼 싸서 조금씩

먹는데 ~~~

 

 

 

 

히라사케 ~ 7,000원,

 

 

복탕수어 ~ 나도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애들이 와서 먹으면

계속 이것만 추가할듯 ~~~

 

복주酒 ? ~ 먹으면 죽는다는 복어 알로 만들었다는데

겁이 나서 못먹겠다고 하니 호호복국 사모님도

1병 정도 먹었는데 괜찮다고 하니

조금 입에 데어 봅니다.

독하네요~~

 

 

밥그릇인데 공간이 있는그릇이라

손으로 들어서 안뜨거워서 손으로

만질수가 있네요. 

 

 

16명 단체 품 ~

 

 

 

 

 

 

 

 

 

 

 

 

 

 

 

 

찾아가시는길~ 

01

상호

호호복국

02

전화 번호

 051-807-0009

03

위치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398-8번지,영광도서에서 초읍쪽으로 50m,

04

휴무일

 없음

05

영업시간

 오전10:00~저녁 10:00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하구요...

07

주차장

 없음,업소 근처에 유로  적당하곳에 주차~

예약은 051-807-0009  여기로 하시면 되구여~~~
여러분이 가시게 되시면 예약은 필수 이겠죠...

 

키키선화골드 입니다..
선화골드를 클릭하시면 매혹의 눈부심과 변치않는 아름다움의 약속이 시작됩니다.
귀금속의 명가 선화골드
http://cafe.daum.net/shunhwagold

 

출처 : 선화골드의 모든것
글쓴이 : 키키선화골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