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 · 담소 조은미 詩人님

[스크랩] 꽃씨 이야기

° 키키 ♤ 2013. 7. 23. 06:56



        꽃씨 이야기 / 조 은 미 깜깜한 세상 눈을 떠도 눈을 감아도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아 그냥 그게 나 인줄 알았어요 세상이 다 깜깜한 줄 알았네요 세월이 가면서 조금씩 자라는 내 안의 나 나는 무엇일까? 늘 채워지지 않는 갈증 뭔가 잡힐 것 같은 희망 꿈이 하나씩 들어차는 설레임 어느새 소망의 기다림이 생기네요 기다림의 인내 어느 날 나를 품어주는 넉넉한 가슴 부드러운 손길 따뜻한 감촉 그 사랑 안에 조금씩 녹아 내려 닫혔던 마음의 빗장이 사르르 풀리고 가슴은 공처럼 부풀어 올라 가만 있어도 콩닥콩닥 뛰고 나를 품어주는 님의 포근함이 너무 좋아 나는 님을 놓치지 않으려 점점 더 깊이 뿌리를 내리며 님의 가슴을 파고 들었죠 나를 따뜻이 보듬고 사랑의 미소를 보내는 님의 얼굴 궁금해서 살포시 발 디딤하며 고개를 내밀었죠 내 앞에 펼쳐진 세상 그 찬란한 아름다움 이때껏 내가 꿈꾸던 세상 든든한 가슴에 뿌리 내리고 사랑을 먹으며 나도 몰라보게 점점 사랑스러워져가는 내 모습 내 안에 숨어 있던 내가 이렇게 소중한 존재였는 줄 미처 몰랐네요.
            환하게 웃으며 행복함 가슴에 담고 또 하나의 나를 잉태하는 고통 아닌 행복 내가 썩어져 더 많은 다른 내가 되는 아름다운 꿈을 꾸네요
      출처 : 시가머무는뜨락
      글쓴이 : 누리 원글보기
      메모 :

      '누리 · 담소 조은미 詩人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탈피 (脫皮 )  (0) 2013.07.23
      [스크랩] 동그라미  (0) 2013.07.23
      [스크랩] 오수  (0) 2013.07.23
      [스크랩]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0) 2013.07.23
      [스크랩] 인연  (0) 201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