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행복한집

[스크랩] 방금 통장으로 행복을 송금 했어요

° 키키 ♤ 2013. 1. 22. 00:34

 

방금 통장으로 행복을 송금 했어요~^^

 힘들때 인출해서 쓰세요~^^

비밀번호는 당신의 웃음~^^

 

 

아침엔 환한 미소로~

낮엔 활기찬 열정으로~

저녁엔 편안한 미소로~

오늘도 멋진 하루~^^

 

즐거운 말 한마디가 축복을 줍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시계는 살수 있지만 시간은 살 수 없다네요

 

오늘 하루 후회보단 만족하는 하루되길~^^

 

 

 

꽃은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공기는 맑은 산소를 약속하듯이

 

지치고 힘들때마다 어디선가 당신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힘내세요~!!!

 

 

 

날마다 보고싶고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은

평생 사랑하고 싶은 당신입니다.^^

 

 

 

 

힘들어도 조금만 견디세요

당신의 인생에도 무지개가 필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내힘들다"를 거꾸로 읽어봐요

 다들힘내~~

 생각이 바뀌면세상도 바뀐대요~^^

힘내요~~^^

 

내가 새라면 당신께 하늘을 주고

 꽃이라면 향기를 주겠지만

 난 인간이기에 당신께 사랑을 줍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잔잔한 미소로

싱그러운 꽃잎처럼 화사한 날 되세요

사랑 합니다~^^

 

 

 

"마법의 주문"

어떠한 힘든 일이 있을 지라도

 기쁜 날로 변하는 주문 입니다

힘내세여~^^

 

당신에게  "해"를 선물 합니다

 

 

 

사랑해~

좋아해~

미안해~

영원히...

내 친구 여야만해~^^

 

 

ㅡ 어쩌지요..

 

나는 당신이 있어

너무 이 세상이 행복하고

막 가슴이 벅찹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출처 : 따뜻하고 행복한집
글쓴이 : 민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