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낭송 ·예쁜시 ·민요

[스크랩] 당신은 나의 마음입니다

° 키키 ♤ 2013. 4. 6. 23:09

 


♡ 당신은 나의 마음입니다 / 지혜 황혜련 ♡


나는 언제나
당신을 향하여
해바라기를 하고 있습니다.

내가 행복할때나 어려울때나
당신은 중심을 잡아주는
내 영혼의 동반자 입니다.

행여나,
내가 불행해 진다면
가장 마음 아파할 사람이
당신이기에 ...

하루 하루를 그냥 소홀히
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붉은 심장으로 매 순간
인생을 사랑하게 하는
당신은 나의 마음입니다.



 

이춘근 - 그대 먼 곳에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 : 행복하세요 !
글쓴이 : 소완섭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