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엽기

[스크랩] 하하하하모음..

° 키키 ♤ 2013. 1. 1. 03:16

유머엽기모음


 

렉 걸린 듯한 홍콩의 아파트들~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2

거꾸로 자동차 ㅎㅎ~ 굿 아이디어 ^^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3


 

헉.. 온 동네 분들 다 먹어도 되겠네요~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4


 

자전거 묘기의 달인~ 대단!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5


 

정말 빵터지는 사진이 보고 싶었는데..ㅎ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6

임기응변~ 멋진데요 ㅎㅎ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7


 

선생님, 도대체 어쩌라는건지요..ㅎ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8

세상에서 가장 긴 웨딩드레스라는데~ 대단 ^^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9


 

좀 특별한 흡연 식당 ㅋ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10


 

이놈~ 그러기에 춥다고 싸돌아다니지 말랬지..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11


 

진정한 컵라면 ^^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12


이런 눈사람도 있네요 ㅎ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13


 

날 우습게 봐! 복수닷~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14


 

이름 한번 잘 지었네요~ ㅎㅎ

[웃긴사진] 재미있는코믹개그 웃긴사진짤방모음 17탄ㅎ~(유머엽기사진)15


 

미술 시간에 그린 돌김 ㅋ

장래가 촉망되네요~ㅎ



 

절대 합의 못 해줘~이런 ㅎ



 

살인미소 짓는 피클



 

오늘의 일용할 양식을 주셔서..



 

나 잘한거야? ㅎㅎ

그래, 각오해!


오~ 소변기에 ㅎㅎ 굿 아이디어 ^^




 

최고의 신축성을 자랑하는 패숀바지 ㅎㅎ~


손가락 당근~ 와! 신기한데요 ㅎ~



 

참~ 작명도 ㅎㅎ



 

특이한 수박~맛은 어떨라나ㅎ~ ^^



 

배 깔고 누가 빨리 먹나 시합!

일어서서 먹는 놈 반칙~ ㅎ

여기도 참~ 이름 한번 잘 지었네요 ㅎㅎ



 

야~ 좀 나와서 같이 노~올~자~~



 

무슨 의미의 왕일까요 ㅎㅎ


주인 놀리는 강쥐 ㅎ~~



출처 : 마음 양식글
글쓴이 : 우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