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엽기

웃다가 울다가 죽었따! (재발송)

° 키키 ♤ 2012. 7. 24. 17:28

 

 

 

 

 

 






미국인,한국인,일본인 세사람이 항해중에...







배가 난파되어 식인종이 사는섬에 상륙하게 되었고.





식인종이 나타나서 몽땅 잡혔다.









식인종들은 세사람을 모아놓고




숲속에서 과일을 아무거나 10개씩 따오라고 명령했다





















그러면서...









시키는데로 하라고 명령했고...



  







실행도중에...





  







웃거나 울거나 하면 죽임을, 당한다고 말했다







맨 먼저...







미국인이 사과를 10개 따가지고 왔다










식인종은 사과를...



똥구멍 속에다 쑤셔 넣으라고 했다











미국사람은 사과를 4개넣고 아파서울다, 죽임을 당했다


















한국인은 딸기를 10개 따왔다








9개를 항문에다 ~ 넣고 1개를







남기고~웃다가~죽임을 당했다
















저승에서 두사람이 만나게 되었다









그때 미국인이 한국사람에게 물었다













"너는 딸기1개 남기고 왜 웃었냐?"












그러자 한국사람 왈...














마지막 1개를 항문에다 넣으려는데...













고개 들고 앞을 보니...


























일본사람이 수박~10개를 따 갖고...



나오잖아 ~으~흐~하하하~~































넌,안웃었겠냐!!!

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ㅎㅎㅎㅎ








가져온 곳 : 
블로그 >나비의 정원
|
글쓴이 : 나비|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