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엽기

[스크랩] 어느 나그네가

° 키키 ♤ 2013. 2. 18. 00:43

    남자는 백살을 먹어도...
    어느 나그네가 나룻배을 타고 강을 건너갈 일이 있었다 노를 젓는 사공이 예쁜 처녀 였다
    배가 강가운데 이르자 나그네는 예쁜 사공에 농담이 하고 싶었다 나그네 : 이보 마누라 , 배좀 살살 흔들어 젓으시소 처녀 사공은 화가 나서~ 내가 왜 당신 마누라요 !!! ??? 나그네 : 내가 당신 배위에 올라 앉아 있으니 내마누라지 뭐꼬ㅡ!
    배가 강가에 도착하고 기분좋아 박장대소 웃고 떠나는 나그네의 뒷통수에다 대고 처녀가 넵다 소리 지른다 아들놈아 ! 잘 가거래이 ! 나그네 성질나서 뛰어 오면서... 내가 왜 니 아들이고???
    처녀 사공이 배를 강 가운데로 밀어 가면서 이놈아 ! 니가 내 뱃속에서 나왔으니 넌 내 아들이지 뭐꼬!
    자는 아무리 나이를 먹고 머리가 백발이 되어도 여자의 아이 란 틀림없는 사실...^^*
『클릭』놀러오세요^^*『클릭』놀러오세요^^*『클릭』놀러오세요^^*『클릭』놀러오세요^^*
 

출처 : 사하라
글쓴이 : 사하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