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 말씀

[스크랩] 오늘도 나의 믿음을 점검해봅니다 - yeabosio

° 키키 ♤ 2012. 3. 27. 15:33



오늘도 나의 믿음을 점검해봅니다


성경은 믿는 사람들을 위해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되어
교훈을 주고 지혜를 가르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것이 어떤것인지 가르칩니다

그래서 불신자들은 성경을 보아도 알지못하고 믿지 못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세상을 살면서
진리안에서 바르게 살도록 가르칩니다

그래서 능력 주시는자 안에서
모든것을 모든것을 할수있다 가르치는것 같습니다

 


인간의 지식으로 살지말고
하나님의 지혜로 살것을 가르치는것이라 믿습니다

 

세상은 모든 인간들이 사는 
사탄의 유혹이 넘치는 곳이기에
하나님의 지혜로움으로 살아야 할것입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한다고 가르칩니다

image

 

왕같은 제사장으로
그리스도의 제자로
택한 백성으로 살아가는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봅니다

 

고난도 받습니다
위로도 받습니다
모든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야 할것입니다


 

범사에 감사하지 못하는 인생들입니다
쉬지말고 기도하라는 그 말씀도 지키지못하는 인생들입니다
항상 기뻐하지도 못하는 인생들입니다

 

그러나 이땅에 그리스도를 보내시여 십자가를 지사
인생들의 죄를 다 사하시고 영생의 선물을 주셧습니다

 


그 은혜의 감격이 없다면
무엇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겟습니까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에서 자유로워야
교만과 탐욕의 유혹을 이길수 있을것이기에
나는 기도합니다



 

거듭나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성령의 사람으로 살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 합니다
성령의 열매를 맺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선한것으로 악을 이기게 해달라고 기도 합니다
용서로 사랑을 완성하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그러나 매일 넘어집니다
그러나 매일 원망합니다
그러나 매일 미워합니다
그러나 매일 탄식합니다
그러나 매일 기도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구원의 감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나는 기도의 자리로 갈것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믿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나의 믿음을 점검해봅니다


                                                             - yeabosio

 

출처 : 살핌과나눔
글쓴이 : 살핌과나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