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4

♡커피는 과연 좋은가 ?

♡커피는 과연 좋은가 ? 좋은정도가아니라,기막힌 명약입니다 ! *** 점심 드시고 커피먹는 습관에 막연히 불안하셨다면 ...커피가 신체에 미치는 ‘놀라운’ 효능들을 제대로 알고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커피는 중독성이 강한 것은 사실이다. 게다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면 신경질적으로 행동할 때도 있다. 하지만 커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당신의 신체에 놀라운 효과를 끼친다. 그것도 아주 긍정적이고 탁월한 효과를 미치는 것이다. 커피 한잔이 당신의 몸에 어떤 효과를 주는지 인포그라픽으로 흥미롭게 살펴보자. 온라인 미디어 프리벤션에 최근 소개된 내용을 인사이트가 보강해 정리했다. 💠기억력 -최근 연구 결과, 200ml 분량의 커피 2잔(200mg의 카페인이포함됐다)은 당신의 장기간 기억력을 증대시킨다. 💠피부 -..

카테고리 없음 2022.09.21

🌷어느 노부부의 외식🌷

지난해 가을 단편소설 당선작 입니다. 🌷어느 노부부의 외식🌷 작은 방에 가로누워 있는 빈곤의 그림자는 노부부의 삶 위에 누운지가 오래인듯합니다 자식들 출가시키고 나니 부부에게 남은 건 녹슨 뼈마디와 가난이 덕지덕지 붙은 하루만 남았으니까요. 늘어나는 나이 따라 쌓여가는 약봉지들을 바라보는 노부부의 하루는 고달프기만 하지만 그래도 부모로서 해야 할 의무를 다한 것만으로 이불 삼아 식어버린 냉방의 온기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아들들이 큰 회사에 다니고 있어 주민센터에서는 생활보장 대상자로도 지정받지 못한 노부부 앞에 놓인 돈은 한 달에 사십만원이 전부, 월세를 내고 난 삼십만원으로 이것저것 떼고 나면 이십여만원이 전부랍니다 젊음이 있어 늙음이 보이지 않는 자식들은 힘들다며 일 년에 한번 얼굴조차도 보여주지 않기..

카테고리 없음 2022.09.17

🌈 秋夕 💟 仲秋節

🌈 秋夕 💟 仲秋節 🌻 그 뜻이 궁금? 주말 추석입니다. 코로나에 포위당하고, 숨도 못쉬는 추석이지만.....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이 그리운~ 참으로 희한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 민족 최고의 풍성한 날 아닙니까? 여의치 않더라도 마음이 따뜻한 추석 되시길 바라옵니다.......🌹 근디 추석은 뭐시고 중추절은 뭣이라요? 漢字에는 형제들의 순서를 한 글자만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맏이를 백(伯ㆍ또는 孟) 둘째를 중(仲) 세째를 숙(叔) 막내를 계(季)자를 사용합니다. 중국 춘추전국시대 노나라의 임금 환공의 아들들의 이름이 경보ㆍ숙아ㆍ계우였습니다. 이들은 각각 의 시조이며, 이 세 집안은 대대로 노나라의 권력을 쥐었다고 합니다. 이를 노환공의 자손 세 집안이라 하여 삼환(三桓)이라 합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2.09.10

❤나 그 네 ❤우리의 미래

❤나 그 네❤ 이탈리아의 밀라노 대성당에는 세 가지 아치로 된 문이 있다. 첫번째 문은 장미꽃이 새겨져 있는데 “모든 즐거움은 잠깐이다.” 라는 글귀가 있고, 두번 째 문은 십자가가 새겨졌는데 “모든 고통도 잠깐이다.” 라고 쓰여 있고, 세번째 문에는 “오직 중요한 것은 영원한 것이다.” 라고 쓰여져 있다고 한다. 성서 전체를 보면, 인생을 “나그네와 행인” 이라고 했다. 아브라함도 “나그네”라고 했고, 야곱도 “나그네”라고 했다. 인생이 나그네와 같다는 것은 어떤 뜻일까? 인생은 이 세상에서 나그네처럼 살다가 떠나간다는 뜻일 것이다. 인생은 안개와 같이 잠깐 이라는 뜻이다. 어린 시절은 아침과 같고, 젊은 시절은 낮과 같고, 늙은 시절은 저녁과 같이 잠깐 지나가는 것이 우리의 인생이다. 세상의 나그네 ..

카테고리 없음 2022.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