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정·최 숙 현 詩人님

[스크랩] ♡ 그리운 어머니 !!! ♡

° 키키 ♤ 2013. 5. 7. 10:50

 

 

 

♡  그리운 어머니 !!! ♡

 

                                                      - 최 숙 현 -

 

그리운 어머니 !

 생각하면 눈시울 젖어 옴은
 최선을 다 하지 못한 죄책감 때문일까?

 

세월은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 것을

돌아가신 다음에야 알은 철부지

 

있을 때 잘 하라는 가사가

이렇게 피부에 와 닿을 줄이야~

 

그리운 어머니 !

당신은 촛불이었어요

당신은 등대이었어요

당신은 기둥이었어요.

우리 오남매를

사랑으로 키우신 어머니!

 

엄마 되어 보니

그 사랑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았지요.
삶 또한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았구요.

 

어떤 환경에도 묵묵히

항상 그 자리에 계셨던  어머니


그런 당신이 그립습니다.

그런 당신이 보고습니다.

 

당신의 그런 모습을

 알게 모르게 닮아 버린

 

 긴 여정 끝에

지금 제 위치에 우뚝 서 있습니다.


그런 당신께

사랑을 입금 시켜 드리려 합니다.

당신꼐 못다한 사랑을

 이제서야 입금 시켜 드림을 용서하셔요.


 떠나는 그 날까지 

 마음의 동행을 하렵니다.

 

그리고 마르지않는

샘솟는 사랑을 당신꼐 보내렵니다.

 

당신과 나

 만나는 그 날

 

사랑의 웃음꽃을 활짝 웃으며

얼싸안는 모습을 그려 봅니다.

 

그리운 어머니 !!!

한 번도 드리지 못한 말

진정 사랑합니다.!!!!!!!

                                            




 

- 음악과 영상은 인터넷에서 모셔왔습니다. -

출처 : 꿈꾸는 사랑이야기
글쓴이 : 최은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