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엽기

[스크랩] 우씨!!~한대가 아니야 !!

° 키키 ♤ 2011. 12. 17. 02:13

 

남편이  부산으로  출장을  떠났다.

부인은  집에서  우연히

교통방송을  듣던중  경부 고속도로에서

차 한대가  고속도로를  거꾸로  타고 있으니

조심하라는  방송을  들었다.

 

 

 

부인은  남편에게  급히  전화를했다.

여보 !!  조심해요~

지금  당신이  오고있는  고속도로에서

차 한대가  거꾸로  오고  있으니

제발  조심해요 !!

그러자  남편이  대답했다.

 

 

우씨 !!~ 

한대가  아니야 !!  "백대도  넘어"

 

 


 

 한 여자가 버스를 타기 위해 줄을 서고 있었다.

그녀의 뒤에는 한 젊은 남자가 있었다.

이 여자는 상당히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버스를 탈 때 뒤에 있는 사람이

속(?)을 볼 것만 같아 스커트를 내리기 위해서

스커트 뒤의 지퍼를 약간 내렸다.

 

.

.

 

 

잠시 후 여자가 뒤의 지퍼를 만지자

지퍼는 그대로 위로 채워져 있었다.

 

.

.

 

여자는 뒤돌아서 남자를 째려보았다.

그러자 남자는 히죽히죽 웃고 있었다.

 

.

.

 

기분이 나빠서 다시 살짝 지퍼를 내렸다. 그

런데, 잠시 후 또다시 올라가 있는 것이었다.

 

.

 

여자는 황당하고 화가나서

뒤의 남자를 째려보았지만

남자는 계속 히죽대고 있었다.

.

.

 

그러기를 두번 더 하자,

여자는 결국 화가 나서 남자의 따귀를 때리며 말했다.

 

.

 

"내 스커트 지퍼를 당신이 뭐라고 다시 채워요?"

그러자 남자는 당황하며 말했다

 

 

 

 

 

 

 "남의 지퍼는 왜 자꾸 내리는 겁니까?"

〃´`)

  ,·´ ¸,·´`)

   (¸,·´ (¸*♥ 울. 님들~~맨날 맨날 행복하세요~~!´`)

               규철이,입니다?   ,·´ ¸,·´`)

                 (¸,·´   (¸

  
출처 : 규철이,쉼터,
글쓴이 : 일등감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