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엽기

[스크랩] 전생의 비밀

° 키키 ♤ 2011. 10. 7. 02:03

전생의 비밀



한 남자가 전생에 내가 뭐였을까?
숙제를 하다가 잠이 들었다.
꿈을 꾸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기에게 절을 하고 있었다.

.
.
.
.
.
.

‘아마 나는 왕?

.
.
.
.
.
.

왕자?

.
.
.
.
.
.

아니면 공주?’

.
.
.

너무나 기분이 좋았다.
잠시후 하얀옷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 질문을 했다.
“전생에 네가 무엇인지 알았느냐?”
“왕이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절을 했습니다.”
“쯧쯧쯧.....”
.
.
.
.
.
.
.
.


“너는 돼지 머리였단다.”

출처 : 한마음 그대 그리고 나
글쓴이 : 한마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