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詩人님

[스크랩] ?나의 운명/詩: 하나?

° 키키 ♤ 2015. 10. 2. 14:45

 

 

 

 

 

 

 

 

 

 

✒나의 운명/詩: 하나✒

태어나면서부터 정해지는 나의 운명은
살아가는 동안 나와 동행한다
내가 생각하는대로 따라 움직이고
행동하는 대로 끝까지 따라 다닌다

내가 운명을 따라 가는 것은 절대 아니다
그렇다고 운명이 나를 따라 오는 것도 아니다
단지 내가 가는 길이 정해진 운명이고
모든 결정은 내가 하는 것이니 내가 바로
운명이고 운명이 바로 내가 되는 것이다

운명을 믿고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운명도 나를 믿고 휴식을 하게 된다
그러니 이제부터라도 나의 운명을 내가
스스로 만들어 가면서 운명과 함께 가야겠다.

 

 

 

 

 

 

 

 

                                                                                                                                  
 

 

 

 

 

출처 : 하나의 愛情詩 空間
글쓴이 : ?하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