圭哲님 · 어우동님 작품

[스크랩] 가을은 눈의계절,

° 키키 ♤ 2014. 2. 11. 02:03

 

 

 

 

 

 

 

 

 

 

 

 

 

 

*가을은 눈의 계절* 

                        
이맘때가 되면    
당신의 눈은 나의 마음,
아니, 생각하는

나의 마음보다
더 깊은 당신의 눈입니다.

이맘때가 되면
낙엽들은 떨어져

뿌리에 돌아가고,
당신의 눈은 세상에도

순수한 언어로

변합니다.

이맘때가 되면
내가 당신에게 드리는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가을 하늘만큼이나

멀리 멀리 당신을

떠나는 것입니다.
떠나서 생각하고,
그 눈을 나의 영혼 안에

간직하여 두는

것입니다.

낙엽들이 지는 날

가장 슬픈 것은
우리들 심령에는 가장

아름다운 것……
(김현승·시인, 1913-1975)

옮긴넘/어우동. 

 

사랑하는 님들~

항상사랑 속에 행복하시구요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이지요.! 


 

 

 

 

 

 

 

 

 

 

  

 

 

 (기다리는 마음,)

창밖에는 온갖 새들이 지지배배 노래하는데

기다리는 마음 그리운임 오실날 앞에 두고 창가에서서

코 끝에 전해지는 살구 향기에 가슴설레네 맑은 햇살처럼 환한

미소가득히 안고 내 게로 오시는날 한 걸음으로 달려가 그리운 임을 기쁨으로 반겨드리오리다. 어우동о

 

 

 

 

 

 

 

 

 

 

 

 

 

 

출처 : 圭哲이,쉼터,
글쓴이 : 어우동·´″°³о♡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