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님룸

[스크랩] 당신이 있어서 행복합니다/찬미.

° 키키 ♤ 2013. 10. 13. 03:34

 


 

 

º美의찬미º

2013.03.27 11:35

+당신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힘들때도 있었어요
슬플때도 있었어요
괴로워 할때도 있었어요

그러나..
당신이 내게 주시는
좋은 말씀,고운흔적에
난 ...오늘도 작은 미소를 지어봅니다

지난 어제와..
지금의 오늘..
다시 걸어가야 할 내일..

늘 함께 해 주시면
고로 불행은 제게 존재치 않을것 같습니다~ㅎ

오늘도 당신을 생각했습니다
아련함이 가슴을 파고드는 사람,
그런 당신이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그저 바라보는 여유와 싸한 그리움 같은거
좋은 음악보다
더 좋은 당신이 있어서
언제나 참! 행복한 시간들
당신이 있어서 나는 감사합니다.

따스함이 전해지는 아름다운 벗
행복하게 만드는 친구 입니다.. ★

 고향아줌마 {4월 축하 공연 ㅎㅋㅋ}애교 만점의 귀여운 여인들ㅎ~


 
3
4

 

 

 

 

출처 : 圭哲이,쉼터,
글쓴이 : 어우동·´″°³о♡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