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님룸

[스크랩] 보고싶다..

° 키키 ♤ 2013. 10. 13. 02:46

 

 

 

 
♥-- 보고 싶다 --♥
보고 싶다. 보면서 살고 싶다.
만날수 없어도 딸랑 사진 하나 놓고
늘 그대를 보며 가는 세월마져 잊고 싶다.

볼수만 있다면, 꿈꾸며 혼자 사랑으로 간직하며
슬픔에 눈물짓지도 않을건데....
 
♡-- 인연 --♡
그랬는데...세상 살면서
우연히 정말 우연히 맺어진 인연

긴 겨울밤 하얀눈 내리던 날에
그대 방을 두들겨 만남의 연을 맺어
긴 세월 지나 계절의 흐름도 바뀌었는데...
 
♥-- 기다림 --♥
새벽이 밀려와도 그대가 보고 싶어
그대와의 숙명적인 만남에
늘 기다림으로 채우던 시간들

혼자 애태우던 시간들이 기다리는 마음에
아픔이 밀려와 눈시울 적실때가 한 두번이 아니거늘...
 
♡-- 사랑 --♡
기다림 속에서 마음이 아파
퉁퉁 부어 울어버린 눈물은 짠 소금이 되어 버리고
날마다 흘린 눈물의 의미가

그대 향한 하나의 진실한 사랑이라는 거
그대의 따뜻한 마음이 늘 나의 가슴에 정을 듬뿍 부어
내가 가지는 사랑이 행복 하다는거...
 
♥-- 아픔 --♥
그대의 아픔을 알면서 다가가지 못하는 나
밤세워 혼자 끙끙 앓다가
새벽 이슬속에 숨겨 버리는 것을

그러다 너무 아파 가슴에 피 멍이 들어 버리는 것을
그대 위해 아무것도 할수 없기에
현실속에 버려진 나의 얄미운 양심
그대의 긴 아픔 언제가야 끝이 날런지...
   

 

 

 

 
출처 : º☆美의찬미☆º
글쓴이 : 찬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