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님룸

[스크랩] 완전 소중한 블벗님/찬미

° 키키 ♤ 2013. 10. 13. 02:08

 

 

 

심심하니 장난끼가 발동.하넹~동상님.ㅎㅋㅋ

º美의찬미º

2013.03.09 11:17 

완전 소중한 블벗님!
오늘은 투명한 유리빛 같은 맑고 따스한 날이
되기를 바래보며 하루를 기분좋게 열었습니다..

바람은 다소 차가워도 곱게 흩어지는 햇살의
따사로움으로 포근한 하루가 되었으면 하네여..^^

때묻지 않는 순수함으로 세상을 바라보면서
삶에 여유를 가지고 산다면 참 행복할 것 같지요

 

조금은 모자라도 욕심없이.. 그리고 가진 건
넉넉하지 않아도 마음은 부자가 되어 들꽃향기 나는
그런 아름다운 삶을 산다면 참 좋겠어요...ㅎ

웃음의 분량이 곧 행복의 분량이라고 하니까
오늘도 마니 웃고, 선물 같은 귀한 주말 행복하세요^^♥

 

찬미동상 배고푸징 김이 모락모락 나는 떡만두국 많이 들고

힘내~ㅋ글고.도배 하느라 수고 했슨게 품값으로떡국과 나의 노래를~ ㅎㅋㅋ~

어우동 오라버니 노래 한자루 불러줄게 응~    

출처 : 圭哲이,쉼터,
글쓴이 : 어우동·´″°³о♡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