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이작가님

[스크랩] †~조지 뮐러의 대답~†

° 키키 ♤ 2013. 9. 12. 03:34



출처 : ★이슬이의 행복한 공간★
글쓴이 : ★이슬이★ 원글보기
메모 :

'이슬이작가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지 뮐러의 대답†


영국의 조지 뮐러(1805~1898)는
일생을 고아를 위해 헌신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람에 말년에 뮐러에게 와서 물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평생을 그런 일을 할 수 있었습니까?"
갑작스런 질문에 조지 뮐러는
잠시 생각을 하다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이 조지 뮐러가 죽었기 때문입니다.
평판, 선택, 좋은 것, 싫은 것, 원망
이런 것들에 대해서 내가 죽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세상의 칭찬이나 비난에도 나는 죽었습니다.

제가 두려워했던 것은 하느님의 책망이었고
제가 원했던 것은 하느님의 칭찬이었습니다.
그러자 나의 인생이 나도 모르게 바뀌었습니다.
달라졌습니다』

조지 뮐러의 대답은 간단한 대답이지만
가장 중요한 대답인 것 같습니다.
그리스도교 신앙은
자기 부인" 이라는 기초위에서 시작됩니다.
자기를 부인할 때 비로소
우리는 하느님으로부터 자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기가 죽을 때 비로소
성경적인 진정한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아의 죽음은 매일, 매순간마다 계속되어야 합니다.
자아의 죽음은 매일, 매순간마다 계속되어야 합니다.
내 속에는 선한 것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나를 쳐서 날마다 죽이는 것이 나의 의지로는 불가능합니다.
오직 기도와 은혜, 성령충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너무도 많은 교인들이 "자기부인"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날마다 죽는 다는 것" 과
자기 십자가를 진다는 것" 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나는 지옥에 가야 마땅한 죄인입니다" 라고
생명으로 고백하는 신앙이 되어야 하고,
자기를 부인하는 신앙이 되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 중에서

 

 

 



[스크랩] ★ 행복에 이르는 길 ★  (0) 2013.09.12
[스크랩] ★사랑의 기도/詩: 하나★  (0) 2013.09.12
[스크랩] ★나를 행복하게 하는 생각들★  (0) 2013.09.12
[스크랩] ★인생의 동행자/詩: 하나★  (0) 2013.09.12
[스크랩]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  (0) 2013.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