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샘

[스크랩] ♥ 우리님들 그동안 감사해서 초코렛준비 했습니다 ^^많이드세요*** ♥

° 키키 ♤ 2011. 2. 13. 22:05

  여기 초콜렛을 드리니 마음으로 받으시옵소서!!

 

    발렌타이데이..우리님들께..울님들 사랑해요!

     

      첨부이미지

    사랑과 우정이 흐르는 그리움님들!!
    달콤한 초코렛향기가  가득하네요~~


     

    그리움님들에게 드리는
    발렌타이데이 선물이랍니다......

    첨부이미지

     

    님들을 위해서  준비 했어요...
    마음에 드시는지  ~~~ㅎㅎㅎ

    첨부이미지

     

    오늘 하루만이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초코렛으로 사랑 나누시는 시간 되세요~~ㅎㅎㅎ

     

    오늘 하루만 드리는 초코렛이니 성의 생각해서 받아 주세요~~^^
    초코렛값은 받지 않습니다~~ㅎㅎㅎ

           

     

    초코렛이 너무 많으니 한번에 드시지 마시고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어 드세요~~ㅎㅎㅎ

     

        

    날마다 사랑하는 사람한테
    초코렛 많이 받으시는 날 되는 울님들이 되시길 바랄께요~~

    이미지 전체보기

     

     초코렛을 많이 준비는 했는대
    그리움님덜 밖에 드릴 사람이 없네요~~ㅎㅎㅎ

     

    이미지 전체보기

     

     울님들 사랑받고 사랑주는 즐겁고 행복한날 되시고

     사랑받는 님들한태도 좋은일 많이 하세요^^

     

    이미지 전체보기


    모두 나눠주고 나니 마음이 가벼워 졌습니다~~

     

     

                                       

    정성으로 알고  마음으로  드세요 

     

     

     

      따뜻한 茶 도 한잔 드십시요?

     

    /\L己δ 합니다..울님들늘 건강하세요~♥


     


      


출처 : ♧행복의 샘 ★ e-편한 자료실♧
글쓴이 : 좋은아침 원글보기
메모 :

'행복의 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 오고 있슴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  (0) 2011.02.23
[스크랩] 나의소원  (0) 2011.02.16
울님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0) 2011.02.12
오랜 친구들 (.)  (0) 2011.02.08
그대 사랑으로 (.)  (0) 201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