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님룸

[스크랩] 단 하나의 사랑입니다

° 키키 ♤ 2012. 6. 27. 23:38

 


단 하나의 사랑입니다

내 눈에 들어왔답니다
그네들은 아니라 하지만,
아니 내 눈에 보기에도 흠모할 만한 것이 없는
그대지만 내 눈에 그대가 들어왔답니다

내가 그 속에 푹 빠져
헤어나오지 못할 정도로 아름다운 눈을
가진 것도 아니요

그렇다고
나를 감싸줄 넓은 어깨가 있는 것도 아닌데
사랑은 그렇게 내 눈을 멀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사랑이 고운 것이라고는
하나도 없고
강한 세파에 견디지 못하고 거친 나무 조각 같은 바싹 마른
그대가 내 눈에 들어와 가득 찼습니다

그런 그대를
내 영혼이 보며 비밀히 감추어진
아름다운 사랑을 가슴에 담고 있습니다

나도 이해할 수 없는
아니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랑을
영혼에 있는 아름다운 것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가 만난 단 하나의 사랑입니다
그 사랑을 지금 내 눈으로 보지 않고 영혼으로 보면서
그대가 감싸주는 포근한 사랑에 가슴이 뛰고 있습니다

 

출처 : º☆美 의 찬미☆º
글쓴이 : º☆찬미☆º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