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정열 그리움

내인생에 가을이 오면

° 키키 ♤ 2010. 12. 13. 00:14

 


 

 

 

 

 

 

★ 내인생에 가을이 오면 ★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내가 나에게 물어볼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 기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을 사랑했느냐고

 

 

물을 겁니다.

 

 

그때 가벼운 마음으로 말할 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많은 이들을 사랑 해야 겠습니다.

 

 

 

 

 

 

 

 

 

그 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지금 맞이하고 있는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해야 겠습니다.

 

 

 

 

 

 

 

 

 

내 인생의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 일이

 

 

없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

그 때 얼른 대답하기 위해

 

 

지금 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말과 행동을 하지 않아야겠습니다.

 

 

 

 

 

 

 

내 인생의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이 아름다웠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 때 나는 기쁘게 대답하기 위해

 

 

지금 내 의 날들을 아름답게

 

 

가꾸어야 겠습니다.

 

 

 

 

 

 

 

내 인생의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이웃과 사회와 국가를 위해

 

 

무었을 했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나는 힘주어 대답하기 위해

 

 

이웃에 관심을 갖이고 좋은

 

 

사회인으로 살아 가야겠습니다.

 

 

 

 

 

 

 

 

 

내 인생의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어떤 열매

 

 

얼마만큼 맺었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 때 자랑스럽게

 

 

대답하기 위해

 

 

지금 나는 내 마음의 밭에 좋은 생각의

 

 

를 뿌려 좋은 말과 좋은 행동의

 

 

열매를 부지런히 키워 가야겠습니다.

 

 

 

 

 

 

다람쥐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