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들의 인생

[스크랩] **내가 하고픈 사랑**

° 키키 ♤ 2011. 7. 23. 12:15
 

카페활성화는 귀하신 님의 글을 접하고 댓글 단:한마디

 
 
 




**내가 하고픈 사랑**

 

 

**내가 하고픈 사랑**

국가를 왜 들먹여
내가 하고픈 사랑인데...

최장최상의 사랑은 원치않아
초조할 수 있는 사랑,작은 사랑

여기저기서 눈에 띄지않는 사랑
고유한 사랑,둘 만의 사랑
생각대로 되지 않아서 좋은 사랑

시시하다고 놀림 받는 사랑
집착만은 있는 사랑

문젯점 있어 서로 아웅다웅하는 사랑
정확한 답이 없는 사랑
희망제로의 사랑

의지되기도 하면서,끝낸
꽃잎운명의 사랑

숨막히는 사랑,내가 하고픈 사랑!

 

 

 

 
 





출처 : 사랑하는사람들의 인생
글쓴이 : 시조황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