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님의 아름답고 멋진 작품들

[스크랩] 너는 내 생각속에 산다.......!!

° 키키 ♤ 2017. 5. 2. 00:27

 

 

 

 

        너는 내 생각속에 산다.......!!

         

        너의 집은 하늘에 있고 나의 집은 풀 밑에 있다 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산다...

         

        너는 먼 별 창 안에 밤을 재우고 나는 풀벌레 곁에 밤을 빌린다 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잔다...

         

        너의 날은 내일에 있고 나의 날은 어제에 있다 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세월이다...

         

        문 닫은 먼 자리, 가린 자리 너의 생각 밖에 내가 있다 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있다...

         

        너의 집은 하늘에 있고 나의 집은 풀 밑에 있다 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산다...

         

        - 조병화의 《나는 나의 사랑하는 자에게》 중에서 -

         

 

 

 

 

 

출처 : bodeok gak si
글쓴이 : 모모 원글보기
메모 :